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서비스 요금조회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하단 탭의 거래내역에 들어가니 지불한 금액과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날 휴대폰소액결제로 시간도 절약되고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어서 얻는 이득이 많아서 쭉 잘 이용하고 있고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불편하고 번거로웠다면 다모음 참고해보시고 간편하게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도 꼭 챙겨가시고요.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결제 여부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에서 조회 가능하며 취소된 금액은 결제 내역이 삭제되어 조회되지 않습니다. 질문 결제를 했는데 금액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휴대폰결제 취소 시 통신사에서 취소문자가 즉시 발송 됩니다. 취소문자를 받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라며, 다날 파트너센터에 거래가 취소되어 있다면 정상적으로 취소 된 것이므로 이용자에게 청구되지 않습니다.

답변 요금이 결제한 금액보다 더 청구되었다면 다날 이외의 다른 결제시스템 사용 여부를 이동통신사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이외에도 홈 화면에 소액결제 이용내역과 총 사용금액이 표시되므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정도면 저는 조금 귀찮더라도 고정비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날 결제서비스 홈페이지 에 게시되어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질문 금융기관 등이 고객확인제도를 시행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선결제 팝업에서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